Friday, September 17, 2010

Obsession- SHINee

[ 05 () (Obsession)]

떨리는 떨어질 초점

Deo tteollineun du son god tteoreojil chojeom

My hands tremble more. I’ll lose my focus shortly
고장난 다리 여기 서있는지

Gojangnan nae dari yeogi wae seoitneunji

Why my broken legs standing here
기억조차 안나 무서워 지는

Gieokjocha anna museoweo jineun geol

I can’t even remember, I become scared
방금까지 웃고있던 어딨는지

Banggeumkkaji utgo itdeon neon eoditneunji

Where are you, who has laughing until just now

(Why) 장난같은 소리 떠나 버렸니 멀리

(Why) jangnangateun sori nal tteona beoryeotni neon jeo meolli

(Why) Have fun noises left me? You’re far away
(Why)
희미해질까 족쇄같은 흉터

(Why) heemihaejilkka jokswae gateun hyungteo

(Why) Is it getting dim? These scars are like shackles

* 욕해 놓쳐버린 욕해

Yokhae noh chyeobeorin nal yokhae

Curse me, curse me for letting go
무너진 심장은 버리지마

Muneojin nae shimjangeun nal beorijima

My collapsed heart is screaming
혼자 두지마 외치고 있지만

Nal honja dujima wichigo itjiman

Don’t throw me away, don’t leave me alone
원해 미친 원해

Neol weonhae michin deut nan neol weonhae

Want you, I want you like crazy
떠난 입술은 사랑하지마

Nal tteonan ne ibsureun saranghajima

Your lips that left me shouldn’t love
사랑하지마 버린 거잖아

Nal saranghajima neol beorin geojanha

Don’t love me, I threw you away

단지 끝없는 사랑 주고 싶었던 것뿐

Danji kkeut eobneun sarang jugo shipheotdeon geotppun

All I wanted was simply to give you an endless love
넘친 사랑이 그댈 졸을 줄이야

Deo neomchin sarangi geudael joreul juriya

I had no idea that more excessive love would strangle you
상처난 가슴에 찢겨진 나날들

Sangcheonan gamseume jjitgyeojin nanaldeul

Those days when I was torn from my wounded heart
잃은 사랑, 눈물 턱까지 차올라

Gil irheun sarang, nunmul theogkkaji chaolla

A love that lost its way, I fill up with tears

(Why) 아직도 안에 슬픈 안녕만 건내는 건지

(why) ajikdo nae ane seulpheun annyeongman geonnaeneun geonji

(Why) Is it that I still only bring out sad hellos
(Why)
오늘까지만 밀쳐내지마

(Why) oneulkkajiman nal mirchyeonaejima

(Why) Just until today, don’t push me away

*Repeat

제발 눈치 주길

Neo jebal nunchi chae jugil

I hope that you’ll catch on
다른 너인

Nan tto dareun neoin geol

That I’m a different you
어젯밤의 악몽까지 감싸 안아

Ne eojetbameui akmongkkaji kamssa ana

I even embrace your. Nightmare from last night
손을 놓지

Soneul nohji ma

Don’t let go of my hand

*Repeat

곁에 차가워진 곁에

Gyeote chagaweojin ne gyeote

Your side, your side that has become cold
찢겨진 가슴은 떠나지마

Jjitgyeojin nae gaseumeun nal tteonajima

Don’t leave me, my torn heart. Don’t become even further away
멀어지지마 손을 잡지만

Deo meoreojijima ne soneul jabjiman

Although I’m holding your hand
기억해 끝내 잊지 못해

Gieokhae kkeutnae neo itji mothae

Remember, end it, I can’t forget you
려진 아픔도 잊지 않아

Beo ryeojin nae apheumdo nan itji anha

I won’t forget my pain of being thrown away
잊을 없잖아 네가 거잖아

Ijeul su eobjanha nega jun geojanha

I can’t forget it, you gave it to me

사랑한다는 이유조차 죄가 됐지

Saranghandaneun iyujocha jweiga dwaetji

Even the reason I love became a sin
깊은 상쳐들은 들어가 재가 됐지

Gipheun sangchyeodeureun tha deureoga jaega dwaetji

The deep wounds slowly. Burnt up and turned to ash
하지만 잃는 것보다 잊는 것이 아파올

Hajiman irhneun geotboda itneun geoshi deo aphaol ppun

But to forget will be more painful than to lose it
숨죽이며 이별의 고통에 서서히 죽어갈

Sum jokimyeo ibyeoreui gothonge seoseohi nan jukeogal ppun

As I kill my breath, I’m going to die. From the agony of goodbye
순간으로 bring it back

Geu sundanero bring it back

Bring it back to that moment

버리지마

Nal beorijima

Don’t throw me away

No comments:

Post a Comment

LinkWithin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